FinancialForest는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싶습니다.

Bigstock_-21409015-Girl-Listening-With-Her-Hand-On-An-Ear-Copy안녕하십니까, FinancialForest의 Master입니다.

FinancialForest는 금융전문가 및 금융에 대하여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 분들의 칼럼을 포스트하고, 이를 널리 알림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이 금융산업, 금융사건, 금융제도 및 경제 등에 대해 합리적인 이해와 판단을 할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개설되었습니다. 금융산업에서의 경험이 있으신 분들, 그 금융 경험이 길지 않은 분도, 혹은 상당한 금융지식을 가지고 있는 비금융권 소속이신 분들도 가지고 있는 생각들과 의견들을 논리적으로 풀어 쓰실 수 있다면 누구나 환영합니다. 카테고리에서 보듯이 금융에 관한 이야기 뿐 아니라, 일반 세상이야기 또한 본 싸이트의 주제가 될 수 있습니다.

이와 같은 취지를 후원하시는 분들은 본 싸이트의 FaceBook Like 버튼을 누르시면서 Follower가 되실 수 있고, 또한 마음에 드는 포스트가 있으면 적극적으로 Share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
자신의 의견이 보다 널리 알려지기를 바라는 분들은 master@financialforest.com으로 칼럼 주제 및 내용을 보내주시길 바라며, 보내주신 내용은 몇 차례의 상의를 거쳐 포스트 가능토록 편집 이후 포스트, 그리고 공유될 것입니다.

여러분의 목소리와 고견을 듣고, 또한 이를 널리 알리고 싶습니다.

 

기고 이메일은 아래와 같은 형태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
 

칼럼주제:기고될 글의 제목

칼럼내용: A4 용지 반페이지 이상, 필요한 차트나 논리를 위해서 덧붙여야할 데이터 포함

익명여부: 기고자의 실명을 반드시 알리실 필요는 없습니다. 익명으로도 가능합니다.

기고자정보: 성함, 간단한 경력, 현재 근무 회사 및 부서, 직책 (익명을 요구하실 시, 본 내용은 FinancialForest 외부로 유출되지 않습니다.)

 

감사합니다.

FinancialForest 배상

Comments

comments